My Retain Tip/Linux

RHEL 지원 내용 및 방법

엔지니어-FIXER 2013. 5. 10. 01:30
https://access.redhat.com/support/offerings/production/

 

 

위링크에서 레드햇 지원을 정식적으로 받으실수 있으며

지원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상이니만큼 좋은 서비스를 기대해봅니다

 

 

제품 지원 적용 범위

 

 

 

 

제품 지원 서비스 수준 계약(SLA)

 

 

 

제품 지원 연락처 표

다음의 표는 제품 사용과 관련된 지원을 받기 위해 고객께서 계정별로 등록하실 수 있는 최대 담당자 인원 수를 정의하고 있습니다.

JBoss Enterprise Middleware 제품 지원 연락 담당자 수

CPU 단위로 구매하셨을 경우

CPU 수 연락 담당자 수
1–31 CPUs 2
32–63 CPUs 10
64–127 CPUs 15
128–255 CPUs 20
256–511 CPUs 25
512–1023 CPUs 28
1024–1503 CPUs 30
1504–2559 CPUs 32
2560 CPU 이상 35

Core 단위로 구매하셨을 경우

구매한 Core 수 연락 담당자 수
16 1
32 2
48 3
64 4
80 5
96 6
112 7
128 8
144 9
160 이상 10

Red Hat Enterprise Linux 제품 지원 연락 담당자 수

서브스크립션 수 연락 담당자 수
1–50 2
51–100 4
101–250 6
251–500 8
501–1000 10
1001 이상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