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781)
LENOVO (19)
HP (3)
DELL (7)
IBM (32)
My Retain Tip (697)
자료실 (0)
Firmware (5)
기타서버관련소식 (5)
IBM Server Picture (3)
STUDY (2)
설정세팅 (0)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1. 1. 26. 08:50
Notice!!
IBM
본 블로그의 모든내용은 ibm.com에 있는 내용이며 본 블로그의 내용은 증빙내용으로는 활용 불가능합니다
주의! 모든 방문자는 공지를 반드시 읽어본 후 글을 읽으시기 바랍니다.:*필독공지*

딴지 거실분들은 절대 읽지 마시고 100% 정확한 정보가 있는 ibm.com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Nehalem EX CPU와 IBM eX5의 만남으로, x86은 지금까지 보여주던 그 한계를 뛰어 넘습니다.

eX5는

eX5는

eX5는


IBM의 독보적인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쳐 eX5를 통해 일반 Nehalem EX 서버 대비 CPU-메모리 대역폭이 최대 +200%이상 확장 가능하며, 더 많은 가상화 머신을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코어별 제품군


여러면에서 다양성이 있습니다.
용도에 맞게 구성하시면 되겠죠?

System x3850 X5를 선택하는 이유

System x3850 X5는 기업에서 주요 작업부하 수요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 Collapse더 크고 더 빠른 데이터베이스

    x3850 X5에서는 오늘날의 시스템에서 처리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크고 더 빠른 데이터베이스를 지원합니다. 데이터베이스는 확장할 수 있는 추가 메모리, 처리 기능 및 공간이 필요합니다. MAX5 메모리 확장 및 eXFlash SSD 기술은 시스템의 메모리와 스토리지를 확장하여 더 크고 보다 빠른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하고 추가 시스템이나 외부 스토리지에 대한 필요성을 줄여줍니다. FlexNode 파티션 기능 및 자동 페일오버는 유지보수를 간소화하고 가동 시간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 Collapse통합

    MAX5를 통해 여러 서버의 작업부하를 x3850 X5로 통합 및 가상화함으로써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FlexNode 파티션 기능을 사용하면 시스템에 대한 물리적 변경 없이 프로젝트 또는 일상 업무 단위로 시스템을 다시 배치할 수 있습니다. 다대일 통합을 통해 활용도와 ROI를 향상시키고 관리 비용, 전력 소비 및 랙 공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 - Collapse엔터 프라이즈 작업 부하

    x3850 X5를 사용하면 엔터프라이즈 작업부하를 보다 효율적으로 실행하고 IT 투자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작업부하를 Sun SPARC 및 HP with Itanium 같은 전용 플랫폼에서 비용 효율적인 산업 표준 플랫폼으로 전환합니다. IBM eX5 플랫폼의 강력한 엔터프라이즈급 기능과 안정성을 활용하십시오.

문의 및 신청

한국 IBM 쇼핑몰
연락처: 02)3781-7900

E-mail: ibmkshop@kr.ibm.com



좋은 제품 선택하셔서 안전한 서버 관리 하시기 바랍니다.



About
IBM 최신서버에 관련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블로그이며 블로그에 처음오신분은 *필독공지*를 꼭 먼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