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781)
LENOVO (19)
HP (3)
DELL (7)
IBM (32)
My Retain Tip (697)
자료실 (0)
Firmware (5)
기타서버관련소식 (5)
IBM Server Picture (3)
STUDY (2)
설정세팅 (0)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2. 5. 9. 09:34
Notice!!
IBM
본 블로그의 모든내용은 ibm.com에 있는 내용이며 본 블로그의 내용은 증빙내용으로는 활용 불가능합니다
주의! 모든 방문자는 공지를 반드시 읽어본 후 글을 읽으시기 바랍니다.:*필독공지*

딴지 거실분들은 절대 읽지 마시고 100% 정확한 정보가 있는 ibm.com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upport.microsoft.com/kb/969028

 

위 링크에서 출처입니다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서 공유합니다

 

Windows Server 2008 및 Windows Server 2008 r 2에는 커널 또는 전체 메모리 덤프 파일을 생성 하는 방법

 

이 문서에서는 생성, 수집 하는 방법에 설명 합니다 확인 하 고 커널 및 Windows Server 2008 기반 시스템의 전체 메모리 덤프 파일을 분석 합니다.

참고 명시적으로 요구 되는 경우 원칙적으로이 할 수 있는 Microsoft 고객 지원 서비스 담당자가 작업을 수행 합니다. 커널 또는 전체 메모리 덤프 파일을 디버깅 하는 마지막 있어야 그렇게 모든 표준 문제 해결 방법 사용 되었습니다.

문의 해야 하는 경우 Microsoft 고객 지원 및 서비스 (CSS),이 설명서가 도움이 됩니다. CSS를 식별 하는 데 필요한 특정 정보를 얻기는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관리자 또는의 구성원으로 로그온 해야 있는 이 절차를 완료 하려면 administrators 그룹입니다. 컴퓨터가 연결 되어 있는 경우 네트워크에 네트워크 정책 설정 때문에이 완료 하지 못 프로시저입니다. 수동 커널 또는 전체 메모리 덤프 파일을 유용 레코드의 프로세스를 캡처하는 때문에 많은 문제가 문제 해결 충돌이 발생할 때 시스템 메모리입니다.

경고 Windows는 하드 드라이브의 속도 따라 설치 된 두 개 이상의 2 gb 메모리 덤프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실제의 내용을 덤프 파일 생성 절차를 시작할 때 RAM 생겨나고 있는 페이징 파일에는 파티션에 운영 체제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할 때를 페이징 파일의 내용은 덤프 파일에 기록 됩니다. 최상의 경우에도 시나리오 경우 덤프 파일은 하드 다른 지역에 있는 구성 드라이브를 많은 양의 데이터를 읽고 쓸 수 있는 하드 드라이브입니다. 이 서버가 장시간된 작동 중단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페이징 파일일반적으로 정기적인 서버 기능을 Windows에 대 한 2008 기반 시스템으로 크기를 서버에서 설정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적절 한...

페이징 파일

일반적으로 정기적인 서버 기능을 Windows에 대 한 2008 기반 시스템으로 크기를 서버에서 설정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적절 한 페이징 파일 크기를 확인 하려면 Microsoft 기술 자료의 다음 문서 번호를 클릭 하는 방법에 대 한:
889654  (http://support.microsoft.com/kb/889654/ ) 하는 방법 64 비트 버전의 Windows에 대 한 적절 한 페이징 파일 크기를 확인 하려면 Server 2003 또는 Windows XP

메모리 덤프 파일 종류에 따라 수집 하려는 것은, 페이징 파일의 최소 크기를 달라질 수 있습니다. Windows Server 2008 메모리 덤프 파일에 대 한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작은 메모리 덤프 에 32 비트 운영 체제를 64 비트 운영 체제에 128 KB (64 KB 시스템)
  • 커널 메모리 덤프
  • 전체 메모리 덤프
전체 메모리 덤프 파일을 사용 하려면 서버에서 이러한 단계를 수행 하십시오.

단계 1: 페이징 파일 만들기
  1. 클릭 시작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컴퓨터를 클릭 하 고 다음을 클릭등록 정보.
  2. 클릭 고급 시스템 설정시스템 페이지를 하 고 다음을 누릅니다에 고급탭입니다.
  3. 클릭 설정 아래는성능 영역입니다.
  4. 클릭 하 여 고급 탭을 클릭 하 고변경 아래는 가상 메모리영역입니다.
  5. 운영 체제는 시스템 파티션 선택 설치 합니다.

    참고 시스템 파티션을 사용 하려면 선택을 취소 합니다 있는모든 드라이브의 페이징 파일 크기 자동 관리 확인 상자를 닫습니다.
  6. 값 설정 처음 크기 하 고최대 크기 설치 된 실제 RAM의 크기를 플러스 1 메가바이트 (MB)에서 사용자 지정 크기 단추입니다.
  7. 클릭 설정를 클릭 하 고 다음을 클릭확인] 3 번입니다.
  8. 변경 내용 적용 하기 위해에서 Windows를 다시 시작 합니다.

파티션 크기

Windows Server 2003 또는 이전 버전의 Windows 대상 파티션 운영 체제 설치의 크기 이상 이어야 합니다 1 메가바이트 (MB) 및 설치 된 실제 RAM.
Windows Server 2008에 대 한 실제 메모리를 줄일 수 있을 수 있습니다의 컴퓨터에 유효한 전체 메모리 덤프 파일을 생성 합니다. 컴퓨터에 4 GB 이상 있는 경우 실제 메모리 또는 하지 않으면 디스크 공간이 부족 페이징 파일에서 운영 체제가 설치 된 파티션을 사용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실제 RAM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Windows Vista 및 Windows Server 2008의 새로운 동작"에 설명 된 대로 다른 파티션을 사용 하 여 것 수 있습니다 섹션. 컴퓨터에 실제 메모리를 줄이기 위해 사용 하는 truncatememory 또는 removememory 다음에서 설명 하는 대로 BCDEdit.exe 파일이 스위치 TechNet/MSDN을 기반으로 하는 문서:
부팅 구성 데이터 편집기 질문과 대답
http://technet.microsoft.com/en-us/library/cc721886.aspx (http://technet.microsoft.com/en-us/library/cc721886.aspx)
BCD 부팅 옵션 참조
http://msdn.microsoft.com/en-us/library/aa906217.aspx (http://msdn.microsoft.com/en-us/library/aa906217.aspx)
참고 Windows Server 2008의 32 비트 버전에는 물리적을 했습니다. 주소 확장 (PAE)이 가능한, 페이징 파일 수 있습니다 4 GB 이상의 확장된 4, 096 100MB의 크기입니다. PAE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 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클릭 시작를 클릭 실행, 형식 Regedit를 클릭 하 고 다음을 클릭 확인].
  2. 다음 레지스트리 하위 키를 찾습니다.
    HKEY_LOCAL_MACHINE\SYSTEM\CurrentControlSet\Control\Session Manager\Memory 관리
  3. 마우스 오른쪽 단추 클릭 PhysicalAddressExtension및 다음을 클릭합니다 수정.
  4. DWORD 값 편집 대화 상자에서 확인 값은 PhysicalAddressExtension 항목입니다. 경우 값 의의 PhysicalAddressExtension 항목은 0, PAE 됩니다.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합니다. 경우의 값은 PhysicalAddressExtension 항목 1, PA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변경 내용 적용 하기 위해에서 Windows를 다시 시작 합니다.
Windows Vista 및 Windows Server 2008의 새로운 동작
Windows Vista 및 Windows Server 2008에서는 메모리 덤프를 얻으려면 페이징 파일에는 이전 버전의 요구 사항과 마찬가지로 운영 체제가 설치 된 파티션에 동일한 파티션에 없습니다.

페이징 파일을 다른 파티션으로 전환 하 라는 새 레지스트리 항목을 만들어야 합니다.
DedicatedDumpFile

라는 새로운 레지스트리 항목을 사용 하 여 메모리 덤프를 만드는 대 한 페이징 파일의 크기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DumpFileSize

참고: 스팬된 볼륨에 덤프 파일을 생성 하려면 DedicatedDumpFile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또는 RAID 5 볼륨입니다.

만들려면 는
DedicatedDumpFile
하 고
DumpFileSize
레지스트리 항목을 다음 단계를 수행 하십시오.
  1. 클릭 시작를 클릭 실행, 형식 Regedit를 클릭 하 고 다음을 클릭 확인].
  2. 찾아 다음 다음 레지스트리 하위 키를 누릅니다.
    있습니다
  3. 편집 메뉴의를 클릭 하 고 다음을 클릭 문자열 값.
  4. 세부 정보 창에서 입력 합니다.DedicatedDumpFile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5. 마우스 오른쪽 단추 클릭 DedicatedDumpFile을 누른 다음 클릭 수정.
  6. 값 데이터 상자, 형식<drive>:\<dedicateddumpfile.sys></dedicateddumpfile.sys></drive>, 다음을 클릭 하 고 확인].
    참고 <drive></drive>덤프 파일을 충분 한 디스크 공간이 있는 드라이브에 대 한 자리 표시자입니다 및 <dedicateddumpfile.sys>전용된 파일 및 전체 경로 자리 표시자입니다<b00> </b00> </dedicateddumpfile.sys>
  7. 편집 메뉴의를 클릭 하 고 다음을 클릭 DWORD 값.
  8. 형식 DumpFileSize 를 클릭 하 고 다음 키를 누릅니다 다음 중 하나를 입력 합니다.
  9. 마우스 오른쪽 단추 클릭 DumpFileSize를 클릭 하 고 다음을 클릭수정.
  10. DWORD 값 편집 대화 상자에서 클릭10 진수 아래에서 자료.
  11. 값 데이터 상자에 입력을 값을 적절 하 게 하 고을 클릭합니다 확인].

    참고 덤프 파일의 크기 (mb)입니다.
  12. 마우스 오른쪽 단추 클릭 덤프 파일를 클릭 하 고 다음을 클릭 수정.
  13. 값 데이터 상자, 형식 <drive>: \<path>\Memory.dmp</path></drive>를 클릭 하 고 다음을 클릭 확인].

    참고시스템이 충돌 하는 경우 Pagefile.sys 파일을 사용 하 여 전용된 파일 대신 사용 하 여 메모리 덤프 파일이 생성 되는 위치입니다. ".Sys" 확장명이 아닌 다른 예: "DedicatedDump.sy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dicatedDump.dmp"입니다. 이 이름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DMP 파일을 직접 때 명명 된 시스템 버그, 한.DMP 확장 다시 부팅 한 후 덤프 파일을 복사 하는 동안 다른 사람에 대 한 혼동 될 수 있습니다. ".Sys"를 사용 하 여 쉽게 최종 위치로 덤프에 대 한 되지 않지만 선택한 임의의 이름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 합니다 (예: "DedicatedDump.Ddmp").
  14.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끝냅니다.
  15. 변경 내용 적용 하기 위해에서 Windows를 다시 시작 합니다.

참고:Dedicateddumpfile를 사용 하는 경우 파티션 중 하나에 하나 이상의 페이징 파일이 있어야 합니다. 이 경우 페이징 파일의 크기는 중요 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클릭 Microsoft 기술 자료에서 문서 번호:
950858  (http://support.microsoft.com/kb/950858/ ) 덤프 파일이 예기치 않게 잘립니다 4GB 이상의 실제 메모리가 있고 Windows Server 2008 또는 Windows Vista를 실행 하는 컴퓨터에 4GB로 전용

하는 경우 운영 체제의 물리적 메모리 Windows Server 2008 기반에 있는 페이징 파일의 크기 보다 큰 나 Windows Vista SP1 기반 컴퓨터에 커널 메모리 덤프 파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생성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보려면 다음 문서 번호를 클릭 합니다. Microsoft 기술 자료 문서:
949052  (http://support.microsoft.com/kb/949052/ ) 커널 메모리 덤프 파일에는 없을 Windows Server 2008 및 Windows Vista 서비스 팩 1 기반 컴퓨터에서 생성할 수 시스템 메모리 페이지 파일의 크기 보다 큰 경우

Windows 7과 Windows 서버 2008 r 2의 새로운 동작

Windows 7과 Windows 서버 2008 r 2에서는 메모리 덤프를 얻으려면 페이징 파일을 운영 체제가 설치 된 파티션과 동일한 파티션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페이징 파일을 다른 파티션으로 전환 하 여 DedicatedDumpFile 레지스트리 항목을 사용 하도록가 있습니다.


단계 2: 전체 메모리 덤프 파일 만들기
  1. 클릭 시작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컴퓨터를 클릭 하 고 다음을 클릭등록 정보.
  2. 클릭 고급 시스템 설정시스템 페이지를 하 고 다음을 누릅니다에 고급탭입니다.
  3. 클릭 설정 아래는 쓰기 디버깅 정보 영역 및 다음 있는지 전체 메모리 덤프 선택 되어 있습니다.
참고 기본적으로, 전체 메모리 덤프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GB 이상의 실제 RAM 컴퓨터에 있는 경우 해당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사용 하는 경우는 전체 메모리 덤프 옵션을 수동으로 설정을 CrashDumpEnabled레지스트리 항목을 0x1 다음 레지스트리 하위 키 및 Windows 다시 시작 합니다.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보려면 다음 문서 번호를 클릭 합니다. Microsoft 기술 자료 문서:
885117  (http://support.microsoft.com/kb/885117/ ) "커널 메모리 덤프" 시작 및 복구에서에 표시 되지만 Windows 2000 또는 Windows Server 2003에서 전체 메모리 덤프를 수행

디스크 공간

선택한 위치에 쓸 충분 한 여유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메모리 덤프 파일이 있습니다. 메모리 덤프 파일이 기록 됩니다 기본적으로는 으로 %SystemRoot%\Memory.dmp 파일입니다. 에 경우 충분 한 여유 공간을 %Systemroot% 드라이브에 덤프 파일을 다른 위치로 리디렉션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공간이 부족 합니다. 덤프 파일 대상 볼륨에 사용 가능한 디스크 공간을 새 덤프 파일을 저장 하기에 충분 한 경우 덤프 파일을 복사 하지 않고는 이벤트 ID 12 시스템 이벤트 로그에 기록 됩니다. 덤프 경로 "HKLM\SYSTEM\CurrentControlSet\Control\Crash 제어" 위치에서 "덤프 파일" 레지스트리 값으로 구성 됩니다. 시스템 이벤트 로그에 기록 되는 이벤트 ID 12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ID: 12
설명: 크래시 덤프 파일을 대상 드라이브에 여유 공간이 부족 때문에 만들 수 없습니다. 대상 드라이브에 여유 공간의 크기를 늘려이 오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덤프 파일 경로를 변경 하는 시작 및 복구 Windows Server 2008 기반 옵션 컴퓨터에서 다음 단계를 수행 하십시오.
  1. 클릭 시작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컴퓨터를 클릭 하 고 다음을 클릭등록 정보.
  2. 클릭 고급 시스템 설정시스템 페이지를 하 고 다음을 누릅니다에 고급 탭입니다.
  3. 클릭 설정 아래는 쓰기 디버깅 정보 영역에서 다음 경로로 대체는 적절 한 값을 덤프 파일 필드입니다. 즉, e:\memory.dmp와 같은 충분 한 디스크 공간이 로컬 드라이브를 가리키도록으로 %systemroot%\memory.dmp에서 경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Windows에 대 한 변경 내용을 적용 하려면 다시 시작 합니다.
참고 파일 복사를 시작 하기 전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 네트워크 드라이브, 공유 드라이브 또는 네트워크 연결 저장소 (NAS) 드라이브에 대 한 메모리 덤프 파일을 대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Windows Server 2008 s p 1 용 핫픽스

다음 핫픽스는 발생 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때 사용 메모리 덤프를 생성 하려고 합니다. Windows Server 2008 s p 1의 파일:
    960658   (http://support.microsoft.com/kb/960658/ ) Windows Server 2008 시스템과 동적 하드웨어 분할 (DHP) 시스템을 지 원하는 경우 잘린된 된 덤프 파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및 메모리 핫 경우 추가

    슬라이드 노트
    • 이 핫픽스는 Crashdmp.sys 업데이트 파일입니다 기술 자료 문서 950858에 나와 있는 핫픽스를 대체 하 고 958933입니다.
    • 이 핫픽스는 Ntkrnlpa.exe 파일 업데이트 또는 해당 Ntkrnlmp.exe 파일 정보에 설명 되어 있는 핫픽스를 대체 합니다. 950917 문서입니다.

  • 950904   (http://support.microsoft.com/kb/950904/ ) 시스템이 응답을 중지 하 고 Windows Vista 또는 Windows Server 2008을 실행 하는 컴퓨터는 마스크 불가능 인터럽트를 수신 하면 덤프 파일이 생성 됩니다.

    참고 이 핫픽스는 Ipmidrv.sys 파일을 업데이트합니다.
  • 953533   (http://support.microsoft.com/kb/953533/ ) PAE 모드를 사용 하면 IDE/ATA 디스크에는 x86 버전의 Windows Vista 또는 Windows Server 2008을 실행 하는 컴퓨터에 잘못 덤프 파일을 생성 하지 않습니다.

    참고 이 핫픽스는 Dumpata.sys, Aliide.sys, Amdide.sys 업데이트를 Atapi.sys, Ataport.sys, Cmdide.sys, Intelide.sys, Msahci.sysm, Mshdc.inf, Pciide.sys 및 Pciidex.sys, Viaide.sys 파일입니다.
  • 955635   (http://support.microsoft.com/kb/955635/ ) 사용 가능한 디스크 공간이 없습니다 이며 페이지 파일 크기는 시스템에서 관리 되는 경우 Windows Server 2008 또는 Windows Vista 시작 하면 페이징 파일의 크기 또는 너무 작게 또는 너무 큰 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핫픽스는 핫픽스를 대체 Smss.exe 파일을 업데이트 기술 자료 문서 953341 설명 되어 있습니다.
  • 957517   (http://support.microsoft.com/kb/957517/ ) 전용된 된 덤프 파일을 저장 하는 볼륨에 여유 공간이 부족 한 경우 전용된 전체 메모리 덤프 파일이 성공적으로 생성 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핫픽스는 Faultrep.dll, Werfault.exe, 업데이트 하 고 Werfaultsecure.exe 파일입니다.

수동 메모리 덤프 파일을 생성 하는 방법

수동 커널 생성 하거나 완료 하는 몇 가지 메모리 덤프 파일이 있습니다. NMI를 키보드 (PS2/USB)를 사용 하 여 이러한 메서드를 포함 원격 커널 또는 NotMyFault.exe 도구입니다.

NotMyFault 도구를 사용 하 여 수동으로 메모리 덤프를 생성 하는 방법

문제가 진행 중일 때 로그온 하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Microsoft SysInternals NotMyFault 도구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NotMyFault 도구는 다음 Microsoft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http://download.sysinternals.com/Files/Notmyfault.zip (http://download.sysinternals.com/Files/Notmyfault.zip)
  2. 클릭 시작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명령 프롬프트를 클릭 하 고 다음을 클릭 다음 계정으로 실행 관리자.
  3. 명령줄에 입력 NotMyfault.exe / 중단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참고 메모리 덤프 파일 및 "Stop D1" 오류가 발생 합니다.

키보드를 사용 하 여 수동으로 메모리 덤프 파일을 생성 하는 방법

  • PS/2 키보드를 사용 하는 경우 만들어야 할의
    CrashOnCtrlScroll
    레지스트리 항목입니다.키보드를 사용 하 여 메모리 덤프 파일을 생성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기술 자료의 다음 문서 번호를 클릭 하십시오.
    244139  (http://support.microsoft.com/kb/244139/ ) Windows 기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사용 하 여 메모리 덤프 파일
  • USB 키보드를 사용 하는 경우 KB 971284 핫픽스를 설치 하지 않으면이 기능은 Windows Server 2008 서비스 팩 1에서 지원 되지 않습니다.핫픽스를 사용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기술 자료의 다음 문서 번호를 클릭 하십시오.
    971284  (http://support.microsoft.com/kb/971284/ ) 핫픽스를 크래시에 Vista s CTRL 스크롤 지원 핫픽스 및 Windows Server 2008에서 USB 키보드를 사용 하 여에 대 한 사용 수 있습니다.
    그러나 Windows Server 2008 서비스 팩 2 이상 버전에서 지원 됩니다. 이 기능이 작동 하려면 Windows Server 2008 기반 컴퓨터에서 CrashOnCtrlScroll 레지스트리 항목을 만들어야 합니다. USB 키보드를 사용 하는 컴퓨터에서 기능을 사용 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시작 합니다.
    2. 찾아 다음 다음 레지스트리 하위 키를 누릅니다.
      HKEY_LOCAL_MACHINE\SYSTEM\CurrentControlSet\Services\kbdhid\Parameters
    3. 편집 메뉴를 클릭 추가 값를 클릭 한 후 다음 레지스트리 항목을 추가 합니다.
      Name : CrashOnCtrlScroll 
      Data Type : REG_DWORD 
      Value : 1 
    4.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끝냅니다.
    5. 컴퓨터를 다시 시작 합니다. (USB 키보드를 사용 하는 컴퓨터에서 사용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할 수 없습니다. 키보드를 분리 하 고 다시 연결 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 후에 메모리 덤프 파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참고 키보드 작업이 메모리 덤프 파일 및 "E2 중지" 오류를 생성 합니다.
    이 핫픽스의 서비스 팩 2에서 Windows Vista 및 Windows Server 2008에 포함 됩니다.

Windows 기반 시스템에 있는 NMI 사용 하 여 완전 한 크래시 덤프 파일이 나 커널 크래시 덤프 파일을 생성 하는 방법

자세한 내용은 다음 문서 번호를 클릭 Microsoft 기술 자료 문서를 참조 하십시오.
927069  (http://support.microsoft.com/kb/927069/ ) Windows 기반 시스템에 있는 NMI 사용 하 여 완전 한 크래시 덤프 파일이 나 커널 크래시 덤프 파일을 생성 하는 방법

참고 메모리 덤프 파일 및 "80 Stop" 오류가 생성 됩니다.

원격 디버거를 사용 하 여 수동으로 메모리 덤프를 생성 하는 방법

자세한 내용은 클릭 Microsoft 기술에 대 한 문서를 문서 번호 기준:
303021  (http://support.microsoft.com/kb/303021/ ) 서버 응답을 멈추면 메모리 덤프 파일을 생성 하는 방법

참고 Windbg에서 사용할 수 있는 .crash 명령입니다. 이 명령에서 대상 컴퓨터에 메모리 덤프 파일이 있습니다. 또는, USB 또는 IEEE 1394 널 모뎀을 사용 하 여 메모리 덤프 파일을 복사 하려면 사용의 .dump 명령입니다.

서버 하드웨어 복구 메커니즘 BIOS 수준

일부 컴퓨터 BIOS 수준에서 하드웨어 복구 작업을 수행 하는 기능이 있는데 예를 들어, 컴퓨터가 다음 기능 중 하나 있을 수 있습니다.
  • 시스템 자동 복구 (ASR)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Hewlett 공급 (HP) 서버입니다. ASR 존재 하는 경우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합니다. ASR 수 있습니다 인터럽트를 프로세스를 덤프 합니다. HP 서버에서 ASR을 수정 하 여 해제 하면은 BIOS 설정 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 하는 경우는 BIOS는 운영 체제에서 하트 비트를 감지 하지 못합니다,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10 분 이내 아래 합니다.
  • Dell 컴퓨터는 같은 기능을 해야 하 고 Dell 특수 라고 관리 콘솔 (SAC) 나!SAC입니다.
  • IBM 컴퓨터는 동일한 기능을 있고이 RSA II (OS) 라고 watchdogs입니다.
  • Fujitsu, NEC, 삼성, Unisys, 및 기타 서버 하드웨어 제조업체는 비슷한 기능이 서버에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 하드웨어 복구 기능은 하드웨어 사용 여부를 잘 모르겠으면 하드웨어 제조업체를 문의 하십시오.

수동 메모리 덤프를 얻을 수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 합니다.

경고 수동 메모리 덤프 파일을 얻을 수 있는지 테스트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덤프 파일이 손상 되거나 잘린 경우 좋은 메모리 덤프 파일을 얻을 수 문제가 다시 발생 합니다.

것이 덤프 파일을 컴퓨터에 얻을 수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 하려면 Notmyfault를 사용 하 여 또는 오른쪽 CTRL 키를 누른 키를 LOCK 키를 두 번 이동 합니다. 서버가 다시 시작 되 면 디스크 작업에 대 한 대기 중지 합니다. 덤프 파일 크기가 실제 메모리와 동일 해야 합니다. 수동 메모리 덤프 파일을 구하는 데 문제가 있으면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SCSI 컨트롤러 펌웨어 및 드라이버는 하드웨어 공급 업체에서입니다.

메모리 덤프 파일을 생성 한 후 블루 스크린 정보 얻기

작성 하려면 Windows 기반 운영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된 버그 확인 정보와 함께 이벤트 로그 메시지입니다. 기본적으로 Windows Server 2008입니다. 이벤트 로그 메시지를 기록 하도록 설정 합니다. LogEvent 레지스트리 항목을 만들고 0으로 설정 하 여이 기능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음 레지스트리 키 아래:
있습니다
참고 설명과 이벤트 로그 형식 컴퓨터에서 메모리 덤프를 기록 표시 되는 형식에서 파일입니다. 그러나 정보의 대부분은 동일합니다. 다음은 샘플입니다의 이벤트 로그:

이벤트 ID: 1001 원본: 버그 확인 설명: 컴퓨터가 버그 확인으로 다시 부팅 되었습니다. 버그 확인은: 0xc00000E2 (0xffffffffffffffff, 0x0000000000000001, 0x0000000000000000, 0x0000000000000000). 덤프 저장 했습니다: C:\WINDOWS\MEMORY.DMP입니다. 보고서 Id: 022309-16598-01

Dumpchk.exe를 사용 하 여 메모리 덤프 파일을 검사 하는 방법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기술 자료의 다음 문서 번호를 클릭 하십시오.
156280  (http://support.microsoft.com/kb/156280/ ) Dumpchk.exe 메모리 덤프 확인 하려면 사용 하는 방법 파일

레지스트리 키 및 페이징 파일을 자동화할 수 있는 유틸리티를 구하는 방법

  1. Dumpconfigurator.hta는 다음 Microsoft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사이트:
    http://www.codeplex.com/WinPlatTools/SourceControl/changeset/view/14600#256939 (http://www.codeplex.com/WinPlatTools/SourceControl/changeset/view/14600#256939)
  2. 클릭 다운로드를 클릭 하 고 다음을 클릭 동의 함 Microsoft 소프트웨어 사용 약관을 읽은 후.
  3. 저장을 WInPlatTools 14600.zip 파일을 누른 다음 DumpConfigurator.hta 유틸리티를 추출 합니다.
  4. 클릭 DumpConfigurator.hta를 클릭 하 고 다음을 클릭완전 자동 구성.

디버깅을 위한 Windows 메모리 덤프 파일을 읽는 방법을 만듭니다.

최신 버전의 다운로드 및 설치 하 여 Windows 디버깅 도구는 다음 Microsoft 웹 사이트를 방문 하십시오.
http://www.microsoft.com/whdc/devtools/debugging/default.mspx (http://www.microsoft.com/whdc/devtools/debugging/default.mspx)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기술 자료의 다음 문서 번호를 클릭 하십시오.
315263  (http://support.microsoft.com/kb/315263/ ) Windows 작은 메모리 덤프 파일을 읽는 방법에 대 한 만듭니다. 디버깅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기술 자료의 다음 문서 번호를 클릭 하십시오.
824344  (http://support.microsoft.com/kb/824344/ ) Windows 서비스를 디버깅 하는 방법

디버깅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Windows에서 다음 설명서를 참조 하십시오.
  • Windows 내부 구조Mark Russinovich가 다섯 번째 버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Microsoft 웹 사이트를 방문 하십시오.
    http://www.microsoft.com/learning/en/us/Books/12069.aspx (http://www.microsoft.com/learning/en/us/Books/12069.aspx)
  • 고급 Windows 디버깅 mario 씨께 Hewardt 및 Daniel Pravat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Microsoft 웹 사이트를 방문 하십시오.
    http://advancedwindowsdebugging.com (http://advancedwindowsdebugging.com)

Windows 디버그 기호를 확인 하는 방법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기술 자료의 다음 문서 번호를 클릭 합니다.
311503  (http://support.microsoft.com/kb/311503/ ) Microsoft 기호 서버를 사용 하 여 디버그 기호 파일을 구합니다
138258  (http://support.microsoft.com/kb/138258/ ) Windows NT 디버그 기호 설치 정보
148659  (http://support.microsoft.com/kb/148659/ ) Windows NT 디버그 기호 설치 방법
148660  (http://support.microsoft.com/kb/148660/ ) Windows 디버그 기호를 확인 하는 방법
258205   (http://support.microsoft.com/kb/258205/ ) Rebase 기호 Drwtsn32.exe에 대 한 압축을 사용 하는 방법
296110  (http://support.microsoft.com/kb/296110/ ) 정보: Visual Studio 제품 사용에 대 한 디버그 기호를 설치 하는 방법
319037  (http://support.microsoft.com/kb/319037/ ) Visual Studio 기호 서버를 사용 하는 방법입니다.NET 디버거
814411  (http://support.microsoft.com/kb/814411/ ) 핫픽스 패키지에 디버그 기호 파일이 포함 되지 않습니다.
About
IBM 최신서버에 관련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블로그이며 블로그에 처음오신분은 *필독공지*를 꼭 먼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