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781)
LENOVO (19)
HP (3)
DELL (7)
IBM (32)
My Retain Tip (697)
자료실 (0)
Firmware (5)
기타서버관련소식 (5)
IBM Server Picture (3)
STUDY (2)
설정세팅 (0)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0. 9. 9. 14:11
Notice!!
IBM
본 블로그의 모든내용은 ibm.com에 있는 내용이며 본 블로그의 내용은 증빙내용으로는 활용 불가능합니다
주의! 모든 방문자는 공지를 반드시 읽어본 후 글을 읽으시기 바랍니다.:*필독공지*

딴지 거실분들은 절대 읽지 마시고 100% 정확한 정보가 있는 ibm.com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블래이드 서버를 설치중이나 설치 후 미디어 트레이가 인식이 안되는 현상

시디롬 교체 , 미디어 트레이 교체 해도 안된다면 아마 미드플래인을 교체 하려고 할것이다.

이전에 반드시 확인 해야할 리테인 팁이 있습니다.

H163233

SYMPTOM:                                                       

                                                               

A BladeCenter HS22 blade in a 8677 BladeCenter E chassis with  

the media tray selected may lose connection to media tray      

devices. The blade may hang during Operating System (OS)       

install or when booting a live CD environment.                 

                                                               

It may also lose access to the CD or DVD drive after the OS is 

running.                                                        

           

뭐 일반 위 장비만된다고 되어있지만 H샤시에도 포함이 되는듯 합니다

이방법으로 해결가능합니다.

Change the Universal Serial Bus (USB) settings to 1.1 speed in 

Unified Extensible Firmware Interface (UEFI):                  

                                                               

1. Select F1 during system Power On Self Test (POST).          

                                                               

2. Select system settings.                                     

                                                               

3. Select Devices and I/O Ports.                               

                                                               

4. Select USB Ports.                                           

                                                               

5. Modify USB controller 1 to USB 1.1.                         

                                                               

6. Exit and save the settings.                                 

                                                               

If connectivity issues exist after taking those steps, contact 

IBM support.                 

해결이라기 보다는 체크 해볼 부분입니다.

꼭 ~ 이거해도 안된다고 G랄 을 하는 분들이 있어서.. 안되면 어쩔껀데. 이러면 난감하단다.. 일단해보고 말하그라잉.


About
IBM 최신서버에 관련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블로그이며 블로그에 처음오신분은 *필독공지*를 꼭 먼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