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781)
LENOVO (19)
HP (3)
DELL (7)
IBM (32)
My Retain Tip (697)
자료실 (0)
Firmware (5)
기타서버관련소식 (5)
IBM Server Picture (3)
STUDY (2)
설정세팅 (0)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3. 5. 10. 01:30
Notice!!
IBM
본 블로그의 모든내용은 ibm.com에 있는 내용이며 본 블로그의 내용은 증빙내용으로는 활용 불가능합니다
주의! 모든 방문자는 공지를 반드시 읽어본 후 글을 읽으시기 바랍니다.:*필독공지*

딴지 거실분들은 절대 읽지 마시고 100% 정확한 정보가 있는 ibm.com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access.redhat.com/support/offerings/production/

 

 

위링크에서 레드햇 지원을 정식적으로 받으실수 있으며

지원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상이니만큼 좋은 서비스를 기대해봅니다

 

 

제품 지원 적용 범위

 

 

 

 

제품 지원 서비스 수준 계약(SLA)

 

 

 

제품 지원 연락처 표

다음의 표는 제품 사용과 관련된 지원을 받기 위해 고객께서 계정별로 등록하실 수 있는 최대 담당자 인원 수를 정의하고 있습니다.

JBoss Enterprise Middleware 제품 지원 연락 담당자 수

CPU 단위로 구매하셨을 경우

CPU 수 연락 담당자 수
1–31 CPUs 2
32–63 CPUs 10
64–127 CPUs 15
128–255 CPUs 20
256–511 CPUs 25
512–1023 CPUs 28
1024–1503 CPUs 30
1504–2559 CPUs 32
2560 CPU 이상 35

Core 단위로 구매하셨을 경우

구매한 Core 수 연락 담당자 수
16 1
32 2
48 3
64 4
80 5
96 6
112 7
128 8
144 9
160 이상 10

Red Hat Enterprise Linux 제품 지원 연락 담당자 수

서브스크립션 수 연락 담당자 수
1–50 2
51–100 4
101–250 6
251–500 8
501–1000 10
1001 이상 12
About
IBM 최신서버에 관련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블로그이며 블로그에 처음오신분은 *필독공지*를 꼭 먼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